엑스박스 게임패스 가입하기 [ 천원의 행복 ]

엑스박스 게임 패스

 

Xbox Game Pass PC용(베타) | Xbox

Windows 10에서 Xbox Game Pass PC 게임에 무제한으로 액세스하세요.

www.xbox.com

위 주소로 들어가서 가입하세요↑

홈페이지에서 xbox 런쳐를 설치합니다

앱 다운로드 클릭

동의 체크하고 설치

게임으로 이동

중간 부분에 PC용 게임 패스받기 클릭

컴퓨터 유저는 왼쪽

엑스박스 유저는 오른쪽을 눌러서 결제합니다

저는 PC 유저라 왼쪽을 클릭했습니다

분노의 아이핀 인증

두 번째 나열되지 않은 방법 사용을 누르면

통신사 인증으로 해결됩니다

결제 방법은 신용카드&해외 결제가 되는 체크카드

그리고 엑스박스 기프트 카드입니다

저는 카드 문제로 결제가 안돼서 기프트카드로 결제했습니다

기프트 카드 구매는 아래 추천드립니다

미국 기프트 카드 구입 주의하세요

 

[SSG.COM]

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.

www.ssg.com

기프트 카드의 단점은 제목에서 처럼 천 원짜리는 없는 거 같습니다

기프트 카드가 메일로 온 모습

코드 번호

결제하기

프로필 주소를 입력합니다

구독을 누르면 끝

엑스박스 런쳐

게임 패스에 들어가서 원하는 게임을 설치하고 즐기시면 됩니다

PC용으로 가입해보니 약 130여 개의 게임을 플레이 가능합니다

디스아너드 2, 풋볼매니저, 파밍 시뮬레이터, 인디 갓겜 엔터 더 건전 등

명작 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

무조건 이용하세요

포르자 호라이즌 4 , 최신작 기어즈 택틱스도 있다

어제 나온 마크 던전을 설치해봤습니다

잘 됩니다

 

자동 결제 해지하기

엑스박스 런쳐 우측 상단

프로필 - 설정에 들어갑니다

게임 패스 우측에 관리를 누릅니다

다시 관리에 들어가기

반복 청구 끄기 클릭

로딩 중

자동 결제 해지 완료

다시 자동 결제를 하고 싶다면 같은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